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육아/아빠랑 놀러가요

호주여행에서 담아온 오페라하우스사진 넘 멎지죠..

저희가 작년에 호주여행을 다녀왔었네요..

호주하면 떠오르는게 몇가지가 있는대 ...

코알라

호주에서만 볼 수 있는 동물이죠..0

넘 귀엽고 깜찍

호주여행 골드코스트에서 코알라랑 앉고 찍었네요.

우리딸들 넘 좋아하더라구요.

 

호주여행 패키지관광으로 갔는대 코알라 앉고 사진 찍기는 서비스로 해 주더라구요.

사진도 한컷씩 출력도 해주고 넘 좋았죠,,

그리고

스텝분들이 핸폰으로도 직접 찍어주시도 합니다.

 

 

 

 

스텝분들이 찍어 주신 사진

넘 멎지죠.

코알라 보세요... 정말 인형이 따로 없네요..

인형이라고 해도 믿죠...

 

   

 

코알라랑 앉고 찍을 수 있는 곳은

호주 골드코스트 파라다이스컨츄리농장 여기 밖에 없다고 합니다.

뭐 캥거루야 에버랜드만 가도 많이 볼 수 있죠.

 

호주여행 하면 또 하나가..

시드니에 있는 오페라하우스죠...

 

 

호주시드니를 대표하는 건축물이죠..

호주여행

아.. 저희가 골드코스트2일 +시드니2일 이렇게 패키지로 갔었네요,.

 

오페라하우스는 가는 곳 마다 보이는 듯 합니다.

포토포인트죠..

아침에

더블리페이지에 갔을때도 오페라하우스가 포인트네요.

 

 

저기 보이죠.

오페라하우스

옆에 하버브릿지도 보이고요..

 

오페라하우스 지붕이예요..

 

 

오페라하우스 가까이 보니 이렇게 생겼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오페라하우스가  조개모양 형상이라는 것을요.

 

 

저녁에는 디너크루즈 탔네요.

선상에서의 저녁식사죠..

크루즈를 타면서 저녁을 먹으면 오페라하우스를 구경을 합니다.

 

 

 

 

오페라하우스 주변을 1시간정도 관람을 하는 코스죠..

 

야간에도 보았네요.

호주여행에서는 거의 선택관광이 없는대요,

딱한가지가 있네요..

시드니야간투어죠..

 

시드니의 야경을 볼 수 있는 코스입니다.

하버브릿지를 걸어가는대요.

하버브릿지에서 본 오페라하우스 또 다른 느낌이 연출됩니다.

 

 

 

 

 

요즘 우리나라 넘 미세먼지 많죠...

호주...정말 공기좋은 나라 예요..

다시금 가 보고 싶은 곳 중 하나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파라베베스튜디오 | 김지광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1037-6 | 사업자 등록번호 : 135-23-56852 | TEL : 031-204-7601 | Mail : jikwangk@unitel.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