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이야기/성장앨범 파라베베

아기 성장앨범 가격 착한 파라베베의 200일 촬영은

아기사진들 요즘 다들 참 예쁘죠.

너무나도 다양한 컨셉과 의상들 많이 보이네요.

아기사진이 성장앨범이 주다 되다 보니 더욱 다양한 사진들이 연출되는 듯 싶어요.

백일 돌만  찍을때랑 많이 다르죠.

아기 성장앨범

가격 또한 천차만별이죠.

30대에서 부터 몇백까지..

아기성장앨범의 구성에 따라 많이 다르고 또한 스튜디오 규모 인지도 기타 등등에 따라 많이 다르네요.

아기사진은 가격이 비싸다고 무조건 잘 찍는 것 아니죠.

상품 구성도 마찬가지고요.

구성이 앨범 +액자.

촬영도 만삭사진에서 부터 시작해서 50일 백일 돌

아시지만 요즘에 좀 유명한 곳이나 규모가 있는 곳은 200일 촬영이 빠지더라구요.

200일 촬열이 빠진다고 가격을 낮춰주는 것도 아니고 돌때 더 찍어주는 것도 아니더라구요.

백일 때 2~3컨셉

돌때 2~4컨셉정도 찍죠.

만삭사진이나 50일사진은 무료로 많이 찍어주지만 정작 아기 성장앨범은 개인적으로 촬영컨셉이

점점 빠지는 기분이 들네요...

무료만삭촬영이나 무료 50일촬영으로 인한 capa가 부족 할 수 밖에 없죠.

그러다 보니 200일 촬영도 없어지는 듯 합니다.

200일 때 개인적으로 참 예쁠때라고 생각됩니다.

한참 낯가린 시기죠.

그래서 많이도 울고 하네요.

아기 성장앨범에 200일 촬영 어렵다고 하세요.

하지만 그만큼 순수하지 않나요.

웃을때는 정말 꿈임이 없는 순수의 웃음이네요.

아기 성장앨범에 가장 자연스러운 웃음은 200일 사진에서 나오는 듯 합니다.

 

수원 아기사진

파라베베에서의 200일 촬영은 어떻게 진행 되는 지 한번 볼까요.

전주에 쌍둥이 촬영이네요.

200일 혼자 앉아 있을때가 가장 예쁠때라 230~250일 사이에 찍어드리고 있어요.

 

우선 컨디션 좋은 우리왕자님부터 찍습니다.

잘 웃어 주네요..

 

 

둘이 함께 함 찍습니다.

공주님은 웃지도 않고 낯을 좀 가리네요.

 

공주님 촬영 역쉬나 웃지 않네요..

 

멀리서 오셨으니 서비스촬영 들어갑니다.

 

요즘의 파라베베의 바캉스패션..

저희의 인기비결이 아기 성장앨범 가격 착한 것도 있지만

그래도 기본이 사진에 있어요.

다양한 이벤트가 있는 곳이 저희예요.

 

하와이안 의상

자체제작된 의상이죠.

넘 깜찍하죠..

 

 

 

저희가 쌍둥이 성장앨범이 좀 많아요.

이유는

다른 아기 성장앨범스튜디오들은 쌍둥이촬영 많이 힘들다고 하죠,

그래서 쌍둥이 추가금도 있고 2배로 받는 경우도 있는대요,

저희는 개인적으로 쌍둥이 촬영을 좋아해서요.

쌍둥이들 주로 하는 성장앨범 c형안대요,

c형부터는 쌍둥이 촬영 추가금을  받지 않고 있네요.

그리고 쌍둥이 사진 자체가 남다르죠.

아..

200일 찍은 왕자님 공주님

본아트촬영 한번 볼까요.

저희가 인기 있는 이유중 하나가 이 본아트촬영에 있어요.

 

겨울이라 겨울컨셉으로 함 담아드렸었네요.

눈사람컨셉

너무나도 깜찍하죠.

 

 

기본컨셉 1컨셉씩 찍고 함께 3컨셉정도 직어드렸죠.

 

이런사진.

이래서 서울은 물론이고요.

분당이나.. 강원도 원주 이천등에서도

또한 평택 서산에 까지도

저희 수원 파라베베를 찾으시는 이유네요.

 

남다른 본아트촬영

+

50일촬영

정말 좋죠..

 

아기 성장앨범에

이런 쌍둥이 촬영 보시기 힘들죠.

그래서 저희가 더욱 인기가 좋은 이유네요,

 

50일 한복컨셉 너무나도 인기 있는 컨셉이고요.

 

50일 여름컨셉

혼자 찍는 것도 힘든대 이렇게 함께  연출해 드리면 너무나도 좋아하세요.

 

파라베베의 사진

아기 성장앨범에 들어가면 남다르겠죠..

 

성장앨범 가격 착한곳

파라베베의 200일 촬영 이야기입니다.

카톡문의는 id :parabebe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파라베베스튜디오 | 김지광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1037-6 | 사업자 등록번호 : 135-23-56852 | TEL : 031-204-7601 | Mail : jikwangk@unitel.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