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이야기/성장앨범 파라베베

무료50일사진이 없는 대신 성장앨범가격이 착한곳은 (수원성장앨범)

 수원성장앨범

 

성장앨범 가격 비싸죠.

근 100대를 넘어가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우리 아기들 과자값도 천청부지로 올르고 있는데 비싼 성장앨범은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네요.

 

성장앨범 가격은

스튜디오 규모 인지도

뭐 성장앨범의 구성이 따라 많이 다르겠지만

부담되는 성장앨범의 가격

 

최근 10년간 아기사진 스튜디오에서 하나의 마케팅이

바로 무료마케팅입니다.

 

이 이벤트로 해주는 무료50일사진 무료만삭사진도 있지요.

이런 이벤트를 해 주는 주된 목적은 성장앨범을 미리 체험해 보자는 취지네요.

어떻게 보면 먼저 찍어보고 성장앨범을 결정하라는 의미인데

최근에는 이런 마케팅이 너무 범랑하다 보니 많이 왜곡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벤트 무료50일사진을 기본 2~3곳 비교한다고 하면 그나마 좋은데

정말 10군이상

또한 아기사진 스튜디오 마다 후기 이벤트도 진행하면서 제공되는 상품 또한

정말 좋은 상품이 제공되고 있네요.

 

이벤트 모객을 위한 홍보비

제공되는 상품

또한 무료50일을 진행하기 위한 직원, 장소

인건비 임대료 관리비

정말 월 천이상의 비용이 들어가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무료 모객을 위해 많은 비용을

산부인과 조리원 연계하는데도 쓰여지고 있네요.

 

이런 비용이 어디에서 나올까요.

바로 성장앨범 계약하시는 분들께 전가 되는게 사실이죠.

 

그래서 성장앨범 가격이 비싸지고

또한 강매라는 용어를 들을 수 밖에 없네요.

 

수원성장앨범 파라베베에서는 이런 무료마케팅을 과감히 없었죠.

그리고 성장앨범 가격을 착하게 구성했네요.

 

수원성장앨범 파라베베의 50일사진

수원50일사진

 

정말 다양한 50일을 보여드리고 있네요.

왜냐 이벤트촬영을 위한 촬영이 아니라 성장앨범 계약하신분들을 위한 50일 촬영입니다.

지금은 너무 이벤트 50일촬영이 많다 보니 아기사진 스튜디오에서 50일사진을 그냥 체험 기념사진으로

취급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성장앨범의 구성은

50일사진+백일사진+200일사진+돌사진

이렇게 기본 구성되죠.

25%의 부분을 50일사진이 포함되네요.

기념사진

체험사진 아닙니다.

 

그래서 수원성장앨범 파라베베는

다양한 50일사진을 준비해서 촬영해 드리고 있네요.

 

2년전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빨래씬 

성장앨범구성

 

2년이 지나도 인기가 식지 않는 빨래씬

이번에 재 정비해서 보여드리고 있는데 너무나도 인기짱입니다. 

성장앨범

달씬도 인기 만점이죠. 파라베베의 50일사진은 다른 아기사진에서 느낄 수 없는 사진들입니다. 

50일사진

수원아기사진 파라베베의

2014년 new버젼

돈씬 부엉이씬 인형씬 말씬 몇가지를 준비했는데

남자아이들은 풀세트중 이 돈씬을 꼭 찍어드리고 있네요.

 

무료50일사진

 

간간히 수원성장앨범 파라베베의 본아트 사진을 보고

이씬을 꼭 찍어달라고 하시는데

이 천사씬은 본아트죠.

50일때는 자세가 잘 나오지 않습니다.

 

수원본아트사진

 

그래도 50일때 시도를 해보세요.

50일사진의 천사씬

본아트때랑은 느낌이 다르네요.

 

수원아기사진

 

50일사진중 인기컨셉중 하나가

누드컨셉

아기들 표정이 넘 좋아요.

간간히 눈을 감고 찍으면 본아트 느낌이 나오는데

50일때는 눈을 감지 않네요.

 

수원50일사진

 

수원50일사진

 

이렇듯

수원성장앨범 파라베베의 50일사진 컷컷마다 깜놀이 따로 없죠.

다양하고 이쁜 파라베베의 50일사진입니다.

 

파라베베의 광고는

성장앨범가격이 착해요.

무료50일사진이 없는 대신 성장앨범가격을 착하게 만들었네요.

성장앨범가격

 

가격 착한 성장앨범을 원하시면

수원성장앨범 파라베베 스튜디오를 찾아주세요.

 

수원성장앨범 파라베베

 

카톡문의 id:parabe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파라베베스튜디오 | 김지광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1037-6 | 사업자 등록번호 : 135-23-56852 | TEL : 031-204-7601 | Mail : jikwangk@unitel.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